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앱테크 추천 날씨도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날씨어플 하루날씨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출,퇴근 시간 혹은 중간 중간 틈이 나는 시간을 이용하여 앱테크를 하고 있는 30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제가 하는 여러가지 앱테크 관련 어플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날씨도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하루날씨라는 어플인데요 ㅎㅎ

하루날씨 어플을 통하여 오늘의 날씨도 확인할 수 있고 돈도 벌 수 있는 아주 괜찮은 앱테크 어플이라 생각이 들어요.

 

자, 그럼 하루날씨라는 날씨어플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 하루날씨!!

하루날씨에서 수시로 오늘의 날씨, 금주의 날씨, 지역별 날씨 등 날씨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비오는날, 눈오는날, 더운날, 추운날 미리미리 대비 하자구요 ^^

 

사진상으로 보이는 동그라미 버튼 보이시나요?

이곳을 클릭하여 날씨앱에서 돈을 벌고 있는데요.

저 동그라미 버튼을 1번 클릭할때 마다 1캐쉬씩 쌓이게 됩니다.

캐쉬는 7분당 1캐쉬씩 자동으로 쌓이는 것 같구요. 최대 70캐쉬까지 쌓이고 그 이후에는 쌓이지 않으니 수시로 들어와서 캐쉬버튼을 눌러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캐쉬버튼을 클릭하여 모은 캐쉬는 현금화 할 수 있고 상품권,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캐쉬를 모아서 현금화를 하는 것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5,000캐쉬 = 1,000원 으로 현금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날씨 어플을 통하여 캐쉬버튼누르기, 신청하기 및 확인하러가기 버튼 누르기 등 클릭하는 것만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른것 까지 신경을 쓰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을 것 같아서 최대한 간단한 미션만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여러가지 미션참여하기, 친구초대하기를 통하여 캐쉬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까지 32,284 캐쉬 모았네요 ^^

이것을 현금화 한다면 6,000원으로 현금화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비록 매우 적은 돈이지만 출,퇴근 시간 등 멍하니 있는 시간에 모은 돈이라 더욱 값어치가 느껴지는 돈 입니다 :)

 

앱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하루날씨 어플 추천 드립니다.

하루날씨는 아이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어플 입니다.

간혹 보면, 아이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앱테크 어플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ㅜㅜ

 

날씨정보도 확인하고 캐쉬도 모을 수 있으며 현금화 까지 가능한 하루날씨 앱테크 !!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