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돈 버는 어플 !! 사람들의 생각도 읽어보는 " 쏠쏠한 선택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드릴 돈 버는 어플은 바로 쏠쏠한 선택이라는 어플 입니다.

저도 애용하고 있는 앱테크 수단 중 하나인 어플 인데요.

쏠쏠한 선택은 아이폰에서도 이용가능한 앱테크 어플 입니다.

 

사람들의 생각도 확인해보고 쏠쏠한 수익도 챙겨갈 수 있는 돈 버는 어플 쏠쏠한 선택 !!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돈버는 어플 쏠쏠한 선택 - 선택마당

쏠쏠한 선택 선택마당 페이지에서는 하루에 두번 12시/18시에 선택 문제가 출제 됩니다.

선택결과와 보상은 결과 발표일 기준으로 오후 3시 선택결과 화면에서 결과 확인과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과반수의 이상의 선택을 받은란에 투표를 하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되는 것 인데요.

보통 1문제당 7~8 SOL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SOL이란 쏠쏠한 선택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리워드 단위를 말하고 있는 것인데요.

모으신 SOL을 이용하여 스토어에서 원하시는 상품의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X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 3,480 SOL)

 

 

2. 돈버는 어플 쏠쏠한 선택 - 참여마당

돈버는 어플 쏠쏠한 선택의 참여마당이라는 페이지는 다른 사용자들이 낸 문제를 보고 선택마당과 마찬가지로 본인의 생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마당 페이지와 차이점이라면 선택마당에서는 과반수 이상의 선택란에 투표를 할시 7~8 SOL이 지급되는 반면 참여마당 페이지에서는 과반수와 투표와 상관없이 랜덤형식으로 확률적으로 SOL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참여마당의 SOL는 럭키박스(1~10SOL) , 황금럭키박스(10~100SOL) 형식으로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30SOL까지는 획득한 경험이 있어요 ^^

요즘 문제를 내는 참여자의 수가 많아져서 그런지 문제가 무한정으로 나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시간만 주어지고 마음만 먹는다면 매우 많은 SOL을 모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참여마당에 내가 문제를 낸 게시글이 추천글이 되면 추가 SOL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문제당 100SOL / 매주 월요일 일괄 지급!!)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출퇴근 시간, 혹은 쉬는 시간 틈날때 만 하는 것이라서 문제를 내어 본 적은 없습니다 ㅎㅎ

 

 

그 외에도 친구 추천 등을 통하여 SOL을 획득할 수 가 있어요 !!

 

 

저는 지금 까지 10,270 SOL을 모았네요  ^^

그리고 SOL은 만료 유효가간이 있어 잘 확인하셨다가 기간내에 SOL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지금까지 돈버는어플 쏠쏠한선택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