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만보기어플 운동하면서 돈버는 어플 캐쉬워크 , 캐쉬슬라이드 !!

반응형

저는 운동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만보기 어플을 2가지를 동시에 사용 중 인데요 !!

바로 유명한 캐쉬워크와 캐쉬슬라이드라는 어플 입니다.

이 두가지 만보기 어플은 매우 유명해서 주위를 살펴보아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인데요 ~

저도 굉장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렇게 공유를 드리고자 합니다.

 

 

1. 운동하면서 돈버는 어플 첫번째, 캐쉬워크

캐쉬워크1

첫번째 소개드릴 앱테크용 만보기 어플, 바로 캐쉬워크 입니다.

저는 캐쉬워크를 통하여 모은 포인트로 치킨을 여러번 사먹었습니다 ^^

포인트를 모아서 먹는 치킨의 맛이 그냥 돈내고 먹는 것보다 훨씬 꿀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

 

<캐쉬워크 포인트 모으는 방법>

1. 만보기 기능을 통하여 포인트 쌓기

 

캐쉬워크는 100걸음당 1포인트가 쌓입니다.

한참 운동하거나 움직이시다가 중간중간에 캐쉬워크의 쌓여있는 포인트를 동전 버튼을 눌러가며 포인트를 얻을 수 있 습니다. (하룻동안 총 10,000 걸음이 넘어가면 더이상 포인트는 쌓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룻동안 10,000걸음 정도 움직여 주신다면 만보기 기능을 통하여 하루에 100포인트씩 적립이 되는 꼴이 되겠네요 !!

 

 

2.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 쌓기

 

캐쉬워크 어플은 운동하면서 얻는 포인트 이외에 중간중간에 나오는 퀴즈를 풀면서도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퀴즈는 어렵지 않으며 정답에 초성까지 제공되는 경우가 많아 해당 페이지에서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저의 경험으로는 적게는 14포인트~많게는 50포인트 까지 획득한 기억이 있습니다.

만보기 기능과 함께 퀴즈 기능도 이용하시면 포인트를 더욱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3. 룰렛 돌리면서 포인트 쌓기

 

캐쉬워크 어플에서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메뉴를 통하여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1회의 광고를 보시면 룰렛돌리기 기회를 얻으실 수 있는데 약 4~5회 정도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포인트는 꽝은 1포인트, 당첨은 각각 1000포인트, 5000포인트, 10000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1포인트가 획득이 되지만 1회광고시청당 약4~5포인트 정도를 100% 획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험으로는 1000포인트 3회, 5000포인트 1회 당첨이 된 걸로 보아 룰렛돌리기 당첨확률이 그리 낮은 것만은 아닙니다.

하루동안 충분히 돌릴 수 있을 만큼의 룰렛 돌리기 횟수가 제공되니 출 퇴근 시간을 이용하여 룰렛돌리기 포인트 획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캐쉬워크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걸으면서 돈버는 어플 !! 캐쉬워크의 다양한 방법으로 모아진 포인트는 쇼핑하기를 통하여 기프티콘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필요한 경우 사용하고 필요하지 않는 경우에는 기프티콘 장터 어플을 이용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 운동하면서 돈버는 어플 두번째, 캐쉬슬라이드

 

 

운동하며 돈도 벌 수 있는 일석이조의 앱테크 어플 !!

만보기 어플 종류로 캐쉬워크와 더불어 사용하는 어플이 바로 캐쉬슬라이드라는 어플 입니다.

캐쉬슬라이드 역시 캐쉬워크 못지 않게 유명하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캐쉬슬라이드 포인트 모으는 방법>

 

1. 만보기 기능을 통하여 포인트 쌓기

 

캐쉬슬라이드도 만보기 기능을 통하여 움직이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쉬슬라이드는 약500걸음당 1포인트 입니다.

최근에 1포인트당 움직여야할 걸음걸이의 수가 확실히 좀 늘어 났습니다. ㅜㅜㅜ

하지만 캐쉬슬라이드의 1포인트=1원의 가치와 같으며 현금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쉬슬라이드 또한 중간중간에 버튼을 눌러주시는 행위를 통하여 모여진 포인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만보기 기능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통하여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거 같고 약간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캐쉬슬라이드는 만보기 기능만을 통하여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캐쉬슬라이드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캐쉬슬라이드를 통해 얻은 포인트는 현금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규 계좌개설을하면 7000원 추가 입금이 된다고 하니 정말 좋은 기회이네요 ^^

 

 

 

 

지금까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동하며 돈도 벌 수 있는 만보기 앱테크 2가지 캐쉬워크와 캐쉬슬라이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두가지 어플이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포인트를 모으는 재미도 있지만 포인트를 모으려고 의식적으로 몸을 움직이다 보니 건강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