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앱테크 추전 내가 현재 이용하고 있는 설문조사앱 8가지 !!!

반응형

 

앱테크를 하시는 분 들 중에 절대 빠지지 않는 앱테크 종류, 바로 설문조사 앱 인데요.

설문조사앱을 이용한 앱테크는 다른 종류의 앱테크 보다 수익이 높은 편이고 현금화 시킬 수 있는 곳도 많아서 앱테크용 어플로 매우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앱 총 8가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패널나우

앱테크용 설문조사어플 첫번째, 바로 패널나우라는 설문조사 어플 입니다.

패널나우에서는 설문조사를 비롯하여 매일 출석체크, 간단한 투표 및 댓글달기를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포인트는 2,000포인트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신청이 가능 합니다. (1포인트=1원)

 

2. 헤이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어플 두번째, 헤이폴이라는 설문조사 어플 입니다.

헤이폴에서는 피씨,모바일을 이용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헤이폴에서 제공되는 설문조사의 양이 다른 어플보다 많아서 포인트 획득을 보다 많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매일 출석체크, 하루에 여러개씩 제공되는 간단한 투표를 통하여서도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헤이폴에서 모은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는 불가능하고 저같은 경우에는 OK캐쉬백 포인트로 변경하거나, 기프티콘을 사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3. 엠브레인 패널파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앱테크 세번째, 바로 엠브레인 패널파워 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만 사용하고 있지만, 설문조사가 매우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라 설문조사를 하는데 피로도(?)가 상대적으로 덜한 느낌이 듭니다.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얻는 포인트도 매우 쏠쏠한 편 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어플의 설문조사를 하여 모은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를 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4. 오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어플 네번째, 오베이라는 설문조사 앱 입니다.

오베이 어플 역시 엠브레인 패널파워와 마찬가지로 주로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설문조사도 매우 자주 올라오는 편이고, 설문조사의 내용과 길이도 깔끔하여 설문조사 어플중에서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어플 중 하나 입니다.

오베이에서 얻은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 시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5. 두잇서베이

앱테크용 설문조사 어플 다섯번째, 바로 두잇서베이 라는 어플 입니다.

두잇서베이에서는 매일 출석체크,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도 매우 간단한 편이라서 쉽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두잇서베이에서 모은 포인트는 현금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6. 서베이링크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어플 여섯번째, 서베이링크 입니다.

서베이링크에서는 매일 출석체크, 간단한 투표, 설문조사를 통하여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또한 매우 자주 올라오는 편이라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에서 얻은 포인트는 현금환급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7. 나우앤서베이

앱테크용으로 이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어플 일곱번째, 나우앤서베이 라는 어플 입니다.

나우앤서베이에서는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길이와 내용도 깔끔한 편이라서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나우앤서베이에서 모은 포인트 역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8. 한국리서치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어플 여덟번째, 한국리서치 입니다.

한국리서치에서는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 설문조사가 올라오는 빈도수가 상대적으로 매우 적은 느낌이 듭니다.

한국리서치의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획득한 포인트는 계좌를 등록해 놓으면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현금화가 되어 통장으로 들어온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현재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용 설문조사 어플 8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설문조사 어플은 대부분 출석체크, 간단한 투표, 설문조사 등을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 하실 수 있고, 무엇보다 대부분의 설문조사 어플들이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