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앱테크 추천 !! 엘포인트 모으는 방법과 현금화 하는 방법 !!

반응형

저는 평소에 출퇴근 시간 및 틈나는 시간을 이용하여 핸드폰으로 앱테크를 하고 있는 중 인데요!

오늘은 제가 오래전부터 하고 있는 롯데 관련 어플을 이용하여 엘포인트를 모으는 방법과 엘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엘포인트 어플

엘포인트를 모으는 첫번째 어플, 이름 그대로 엘포인트라는 어플에서 직접 엘포인트를 모으는 방법 인데요.

엘포인트 어플에서 물마시기 버튼 클릭, 행운의 룰렛돌리기를 통하여 엘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2. 라임 어플

엘포인트를 모으는 두번째 방법, 바로 라임 (lime) 이라는 어플을 통하여 엘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라임에서는 짧은 설문조사라임나무키우기 버튼 클릭 을 통하여 엘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어요 !

 

3. 롯데하이마트 어플

엘포인트를 모으는 세번째 방법, 롯데하이마트 어플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저의 경우는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를 통하여 엘포인트를 얻어 가고 있습니다 ^^

 

4. 세븐일레븐 어플

엘포인트를 모으는 네번째 방법, 세븐일레븐 어플을 통하여 엘포인트를 모으는 방법 입니다.

세븐일레븐 어플의 출석체크 룰렛 돌리기를 통하여 엘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5. 롯데푸드몰 어플

엘포인트를 모으는 다섯번째 방법, 롯데푸드몰 어플 입니다.

저는 롯데푸드몰 어플에서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를 통하여 엘포인트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엘포인트 모으기는 롯데 계열사의 어플을 이용하여 엘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는데 저는 이렇게 총 5가지 어플을 사용하여 엘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등 대부분 클릭만 하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라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에 습관적으로 클릭을 하다보면 어느새 두둑히 엘포인트가 쌓인 광경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위에 언급한 어플들은 아이폰에서도 모두 이용이 가능 합니다.

 

 

<엘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

엘포인트를 롯데 계열에서 상품을 사시는데 사용해도 되지만 모아진 엘포인트를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썸뱅크라는 금융 어플을 통하여 현금화를 시키고 있는데요!

썸뱅크 어플을 설치하고 계좌를 계설하면 모은 엘포인트를 썸뱅크를 통하여 현금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