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금모으는 어플 ! 직접 사용하고 있는 금모으기 앱테크 어플 2가지 소개 드립니다 !!

반응형

 

현금, 채권, 주식, 펀드 등등 ...

자신의 성향과 목적에 맞게 자산을 여러가지 형태로 나누어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산을 여러가지 형태로 나뉨으로써 다가오는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하여 보다 안전적으로 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금 역시 대표적인 자산의 형태중 하나로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이 금, 은 과 같은 자산의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금은 경제가 침체 되면 상대적으로 빛을 발하게 되는 대표적인 안전자산 중 하나로 손 꼽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출,퇴근 시간 혹은 쉬는 시간에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앱테크로 소소하게 돈 모으기를 즐겨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앱테크를 알아보고 있는 중에 금모으기 앱테크 방법 이라는 것을 찾았고 현재까지 꾸준히 금모으기 앱테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비록 큰 액수의 금은 모으지 못하지만 시간 들이지 않고 클릭 몇번 만으로 할 수 있어 앱테크 방법으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금모으는 앱테크 2가지에 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금모으기 어플 첫번째 , " 금모아 "

 

금모으기 앱테크용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것은 바로 금모아라는 어플 입니다.

 

금모아 어플을 통하여 금,은을 편리하게 사고 파실 수 있습니다.

최소금액 10,000원 부터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금모아에서 구매한 금,은은 아시아골드의 다양한 상품으로 출고도 가능합니다. (골드바,실버바,18K,14K 쥬얼리 등)

금모아에서 구매하시게 되는 상품은 아시아골드 금고인 프링스코리아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보관료 또한 발생 하지 않습니다.

금모아는 선물 기반이 아닌 실물 기반 투자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구매하신 금,은은 아시아골드에서 동일한 양으로 즉시 매입하여 보관이 이루어 집니다.

금모아 어플 이용자만의 다양한 멤버쉽 할인 혜택도 있으니 금 혹은 은을 구매하시려고 하는 분들은 금모아 이용해 보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 됩니다.

 

저는 현재 금모으기 어플을 통하여 금 혹은 은은 구매하지 않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하여 포인트와 소량의 금,은 을 모으고 있는 중 입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씩 룰렛돌리기를 통하여 이루어 지는데 포인트(15~20p) , 은(0.005g~5g), 금(0.001g~0.1g) 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4,225포인트와 은 0.09g 을 획득하였네요 ^^

 

금모아 어플에서는 매일매일 금,은의 관한 자세한 환율 시황 뉴스도 제공드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2. 금모으기 어플 두번째, " syrup 월렛 (야금야금) "

 

금모으기 앱테크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 두번째 시럽월렛 어플 입니다.

 

시럽월렛이라는 어플 안에 있는 야금야금이라는 카테고리를 통하여 금과 은을 모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모으신 금,은은 자유롭게 사고 파실 수 있고 소량의 금과 은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럽월렛 어플은 야금야금 금,은 모으기 이외에도 출석체크 및 광고 클릭 하기 등의 활동을 통하여 포인트도 쏠쏠히 모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과 연동이 되어 있어 ok캐쉬백과 시럽월렛으로 모은 포인트를 합하여 금,은에 투자 하실 수 도 있습니다.

매일매일 야금야금 이벤트에 참여하여 포인트 혹은 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1주간 모은 금의 배수하여 당첨도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달간 모두 참여시, 금1돈 즉석 당첨도 가능하다고 하니 기대해보지 않을 수 없겠네요 ~!!

 

저는 현재 시럽월렛의 야금야금을 통하여 금 0.0218g을 모았네요 !!

현재 포인트는 28,314p 모았네요.

포인트를 좀 더 모아 금 혹은 은에 투자를 할 생각 입니다.

 

 

지금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금모으기 앱테크 어플 2가지를 소개드렸습니다.

금모아 , 시럽월렛 (야금야금) !!!

평소에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혹은 스마트폰을 통하여 편리하게 금,은을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2가지 어플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