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광고만 보아도 돈 버는 어플 !! 애디그램 직접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저는 평소에 앱테크 부업 활동을 출, 퇴근 및 남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직장의 수입 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혹은 언제까지 다닐지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직장 외의 수익을 만들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직접 해보고 있는 중 인데요.

이번에는 광고를 보고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인 애디그램에 관하여 알아보게 되었고 바로 실행에 옮겨 보았습니다. ^^

 

<광고 시청으로 돈버는 어플 , 애디그램>

애디그램 어플을 다운 받은 후, 바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애디그램에 올려져 있는 광고를 시청후에 적립금을 받는 형태 인데요.

광고는 짧게는 15초, 길게는 1분 정도 되는 길이의 비교적 광고 시간은 짧았습니다.

광고 1편 시청 당 적립금은 10포인트~40포인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애디그램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어플이라 현재에는 하루 20편 광고의 시청으로 시청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점차적으로 하루 시청량을 늘리게 해줄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짧은 시간에 광고 시청만으로 1편당 10~40 포인트 정도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앱테크용 어플과 비교해 보았을때 가성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도 나름 재미있는 광고로 모아져 있구요 ^^

 

<애디그램 어플을 3일간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저는 3일동안 애디그램을 직접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3일동안 애디그램 광고 20편씩을 시청하였는데요.

첫째날 660포인트 , 둘째날 447포인트 , 셋째날 380포인트를 획득하였네요.

그래서 3일동안 총 1,487 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3일동안 1,400원대의 준하는 포인트를 획득하였다니 꽤나 괜찮은 앱테크용 어플이라고 생각이 되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용해 볼 생각 입니다.

애디그램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1대1의 비율로 현금 환전이 가능하구요 !!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정말 좋은 앱테크 어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며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