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2초짜리 설문조사 하고 코인 받는 역대급 앱테크 크라토스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드릴 앱테크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혜자 앱테크용 어플 입니다.

저도 어제부터 사용을 했는데요.

사용해보니 정말 괜찮은거 같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

 

어플의 이름은 바로 크라토스 입니다.

 

크로토스 어플은 2~3초 정도의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기존의 더폴이라는 어플과 매우 유사한 설문조사형 코인 보상형 어플로 느껴집니다.

 

크로토스 어플의 설문조사는 거의 무제한으로 생성되어 시간 날때 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원하시는 만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크로토스 어플에서 획득하게 되는 코인의 이름은 CRTS코인 인데요.

CRTS코인은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어플이며 현재 가격은 1.9원~2원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추가 거래소 상장이 이루어지면 CRTS코인의 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여겨 집니다. ^^

 

그럼 지금 부터 크로토스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먼저,크라토스 어플은 구글 스토어를 통하여 다운 및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 및 설치가 완료되어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신규회원 가입시 2000CRT코인을 획득하면서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크로토스 어플을 통하여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첫째, 간단한 설문조사를 참여하는 방법 입니다.

설문조사 하나당 10 CRTS 코인이 지급되며 설문조사를 할때마다 무제한으로 지급이 됩니다.

 

둘째, 완료된 설문조사에 댓글을 다는 방법 입니다.

댓글을 달면 한개당 20 CRTS 코인이 지급이 됩니다.

댓글로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은 하루에 5회? 정도 제한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느 시점에서는 댓글을 달아도 코인이 지급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셋째, 직접 설문조사를 제안하고 만드는 방법 입니다.

건당 50 CRTS 가 지급 되면 하루에 2회 정도로 횟수 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크라토스 어플에서 신나게 모은 CRTS코인은 마이페이지 탭을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본인의 빗썸글로벌 지갑 주소를 입력하여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최소 50,000 CRTS 코인 부터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