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돈 벌어 봐요

재택부업 추천 !! 15초 영상만 봐도 수익 발생 ?!! 플레이업 직접 해본 후기 !!

반응형

 

<최대 관심사 : 직장인투잡 , 재택부업 >

요새 재택부업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시는 직장인들은 또다른 나만의 부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가사일을 하시는 주부님들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찾기 위해 저마다 다양한 이유들로 재택부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들 계십니다.

저 또한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언제 그만 둘지 모르는 막연한 불안감과 만족스럽지 못한 월급 등을 이유로 하여 직장외에 개인적으로 벌 수 있는 일들에 관하여 끊임없이 찾아보고 시도를 해 보고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영상만 보아도 수익이 발생?? 플레이업 !!>

그 중에 최근에 시작한 것이 바로 플레이업 이라는 것 입니다.

저는 처음에 플레이업을 유튜브를 통하여 접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올린 영상을 다른 사람이 보기만 해도 나에게 수익이 들어온다고???

솔깃한 썸네일에 나도 모르게 영상을 클릭하여 내용을 살펴 보았습니다.

 

플레이업이라는 플랫폼을 통하여 관련 글과 함께 해당 링크를 올리면 관심있는 사람들이 들어와 해당 영상을 시청하게 되면 저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것 입니다.

일종의 제휴마케팅으로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제휴마케팅과 다른점은 사람들이 영상을 보기만 해도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 입니다.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을 찾아 홍보하고자 하는 곳에 내용과 함께 링크를 달면 끝 !!

링크를 통해 영상이 재생되면 나에게 수익이 두둑히 !!

플레이업을 통하여 하는 활동은 과정이 상당히 쉽고 간편하여 처음 해보신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플레이업에서 홍보를 할 수 있는 내용물도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있어 자신이 원하는 홍보물을 쉽게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ex) 케이크홍보, 제테크관련홍보, 지게차관련홍보, 렌트카관련홍보 등 ...

 

플레이업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는 것이 많아 더 재미있게 수익활동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채널 영상 시청 유입이 얼마 되지는 않네요 ^^

그래도 꾸준히 하여 제가 쓴글이 쌓이다 보면 어느 순간 부터는 수익이 늘어 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꾸준함이 정말 생명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업을 통하여 재택부업으로 부수입100만원벌기를 1차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투잡, 재택부업, 목돈만들기 등 부수익 관련하여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플레이업 한번 알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에 플레이업 수익활동에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보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 두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나만의 안정된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회사라는 굴레를 벗어나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 것이 저의 목표 입니다 ^^

 

여러분들도 이루고자 하시는 것들 꼭 성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플레이업으로 부수입 만들기 !! 더 자세히 알아보기 !!

 

 

 

 

 

반응형